귀뚜라미그룹의 가스 보일러가, 가전제품의 영역으로 개념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 가스 가격 상승 등으로 시장이 혼란스러운 가운데, 귀뚜라미만의 고객 소통 방식, 그리고 향후 사업 청사진은 어떨지에 대해 들어봤다.Q: 1/4분기를 마감하고 2/4분기도 중반에 진입했는데 상반기 보일러시장의 흐름과 하반기 마케팅 전략은?탄소 감축과 에너지 절감 정책은 지속되고 있으며, 에너지 효율과 미세먼지 저감 효과가 뛰어난 친환경보일러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대리점 등 전통적인 오프라인 판매 방식 이외에 온라인 쇼핑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