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카카오뱅크 mini’의 제휴 저금 서비스인 ‘GS25와 26일저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카카오뱅크 mini’의 제휴 저금 서비스인 ‘GS25와 26일저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사진=GS리테일

[에너지에프엔 이정훈 기자] 10대 청소년들을 위해 유통사와 금융사가 이색 협업을 추진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카카오뱅크 mini’의 제휴 저금 서비스인 ‘GS25와 26일저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GS25와 26일저금’는 이달 10일부터 23일까지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카카오뱅크의 ‘mini 26일저금’에 GS25의 다양한 혜택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mini 26일저금’은 청소년들의 대표적인 용돈 관리 수단으로 자리 잡은 '카카오뱅크 mini'의 고객 전용 저금 서비스다.

만 14세부터 18세 청소년들이 가입할 수 있으며 500원에서 2,000원까지 저축 금액을 설정해 26일 동안 최대 52,000원을 저금할 수 있다.

GS25는 이번 상품에 가입한 청소년에게 간식 교환권,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팀 부문장은 “주요 고객으로 주목하고 있는 10대 청소년에게 재미있는 GS25만의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금융사인 카카오뱅크와 다시 한번 손잡고 이색 컬래버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10대 고객을 위해 업계 최대 규모 팬덤을 보유한 GS25 SNS 채널과 우리동네GS 앱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매장을 아우르는 다양한 O4O 마케팅 활동부터 금융사와의 활발한 제휴를 통해 고객 혜택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에프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